본문 바로가기
Daily( 일상 여행 리뷰 )/일상

[대학로연극/오싹한연애] 대학로 연극 오싹한연애 관람 리뷰!! 꼭 보세요 추천!!!!

by UhJin 2020. 8. 14.

 

오싹하지만 재미있었던

연극 오싹한 연애👻

안녕하세요!! UhJin입니다 :)

이번에 여자친구와 연극을 볼 기회가 생겨

연극을 보고 왔는데요!!

영화로도 나왔던 오싹한 연애입니다!👻

9월 6일까지 하니 보고 싶으신 분들은 서두르셔야 할 것 같아요!!!

저희는 2시 연극이라 1시간 전부터 자리 배치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1시에 먼저 가서 자리 배치를 받았어요!!

비 오는 흐린 날 오싹한 연애 연극 보기!👻

연극 오싹한 연애는 다른 연극들도 비슷하겠지만 앞 좌석이 제일 스릴 있고 재밌다고

알고 있어서 앞 좌석을 원했는데

B11,12 좌석을 배치받았어요!!

그래도 너무 앞은 부담스러울까 봐 두 번째 좌석이네 하면서 안심하고 있었는데

아니!! A 좌석이 없더라고요!!! 그래서 저희가 제일 앞 좌석이었어요!!!! 😭👻

처음엔 부담스러웠는데

연극을 보면서 느낀 점이 앞이 제일 재미있긴 하구나라고 느꼈어요!!

굿굿☺️👍💕

차형은, 이시원, 최용식 배우님 너무 잘하시고 멋있고 이쁘세요!!

대학로 연극 오싹한 연애는 총 두 팀으로 되어있고 날짜 시간별로 다른 팀으로 연극하는 것 같았어요!!

저희는 위 배우분들 중 왼쪽에 계신 세 분이서 연기하신 연극을 봤어요!!

제가 사실 이런 연극을 처음 봤거든요?

차형은, 이시원, 최용식 배우님들이 워낙 연기를 잘하셔서 그런가 몰입도 잘되고

너무 재미있는 거예요!!!

이 재미있는 연극을 왜 이제야 봤는지....😭

너무 재미있었어요!!!!

아직 못 보신 분들이 계시다면

대학로 연극 오싹한 연애는

꼭!! 한 번이라도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!!

:)

 

세 배우분들 보기만 해도

재미있어 보이지 않나요?☺️👍

원래는 끝나고 배우분들과 포토타임이

있지만 시국이 시국인지라

이렇게 배우분들만 찍을 수 있는

시간을 주시더라고요!! 아쉬웠지만

그래도 재미있었어요!!

 

오싹한 연애 연극 자체도 추천드리지만

이 세 분이 하시는 오싹한 연애

정말 강추합니다!!😆☘️

앞으로 연극도 자주 보러

다녀야겠어요!!

제가 재미있게 본 연극 오싹한 연애를

소개해 드렸습니다! 정말 추천드려요~!

ps. 앞자리로 보시려면 한 시간 일찍 가시는 걸 추천!!!😆


다음에도 재미있는 연극 추천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~!! 그럼 ☘️💕

#오싹한연애 #대학로연극오싹한연애 #연극오싹한연애 #대학로 #대학로연극 #대학로맛집 #대학로카페​

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