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Daily( 일상 여행 리뷰 )/리뷰

[Review/애플워치4] 애플워치 스테인리스 골드 44mm 셀룰러 리뷰!

by UhJin 2019. 10. 5.

 

안녕하세요~!! INSEOK입니다!!

저도 드디어!!

애플 워치 4 스테인리스 골드를!!!!

갖게 되었습니다~~

짝짝짝짝!!!!😆😆

처음에 알루미늄을 살까 스테인리스를 살까 고민했는데요! 그래도 번쩍번쩍 거리는 스테인레스 재질의 고급감을 택했습니다~^^(내 도온...^^;;)

색상은 골드인데요! 이유는 실버는 무난한 것 같고 블랙은 블랙 나름 이쁘지만 골드가 제 눈에는 제일 이뻐 보였어요!

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직접 보고 만져보고 구매하는 것을 추천드려요~


저는 가로수길에서 직접 차보고 비교해 본 다음 통신사에서 셀룰러버전으로 구매했어요!

와... 박스도 너무 이쁜 것 같아요!! ㅠㅠ

저는 원래 밴드를 밀레 니즈 루프 골드로 사고 싶었지만 제가 구매한 ktshop에서는 스포츠루프밖에 없더라구요 ㅠㅠ

그래도 ktshop 에서 구매를 하면

휴대폰처럼 약정을 걸고 살 수 있는데

저는 데이터 온 프리미엄

요금제를 사용 중이라 워치 요금제

하나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서

이렇게!

단말 할인에 kt 멤버십 포인트까지

모두 사용하면!!

제가 구매한 애플 워치 공식 가격

909,000원보다

204,900원 저렴한

704,100원에 구매를 했답니다^^!

이렇게 가격이 차이가 나는 이유는

통신사에서 가입을 하면 세금이 안 붙는 대신 요금제에서 세금이 붙기 때문인데요!

저는 무제한 요금제라

워치 요금도 무료라는 사실!!!

이래서 무제한 요금제를 썼다 라고 스스로 위로를 하며...ㅎㅎ

그럼 다음에는 사용 후기로 돌아올게요!

 

댓글